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8-09-07 20:56:23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오재욱, 박정미 기자경기도 의정부시가 사회복지의 날을 맞이해 기념식을 열고 그간의 노고를 격려하고 감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안지찬 / 의정부시의회 의장]

우리 사회를 더욱 밝고 아름답고 건강하게 만드는데 선구자 역할을 하고 계신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 주관으로 진행한 기념식은 사회복지기관·시설·단체 종사자와 자원봉사자, 사회복지공무원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김수미 의정부시 지방사회복지주사보가 보건복지부장관 표창을 받는 등 사회복지 유공자 44명이 표창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홍미순 / 나눔의 샘 양로원 조리사]

양로원 어르신들 식사제공과 케어를 하면서 어르신들이 좀 편찮은 때도 많은데 정성스럽게 음식을 해드리면 또 치유가 되고 제가 하는 음식을 맛있게 드셔 주시고 그런 것에 보람을 많이 느낍니다.”


사회복지의 날은 사회복지에 대한 이해를 돕고, 사회복지관련 종사자들의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만들었습니다

 

[박현동 / 의정부시사회복지협의회 회장]

사회복지는요!!! 함께 하는 겁니다. 나누는 것입니다. 서로가 함께 어렵지만 서로 지탱하고 서로 이겨낼 수 있는 언덕이 되어지는 것이 사회복지라고 생각하거든요. 의정부에 1,200명의 사회복지사 종사자들에게요. 사회복지는 혼자 하는 것이 아니라 함께 하기 때문에 함께 하는 많이 사람들이 여기 같이 있습니다. 함께 우리가 힘을 내서 우리 클라이언트들을 위해서 더 낮은 곳을 향해서 더 힘을 냈으면 좋겠습니다. 여태까지 잘했거든요. 앞으로도 열심히 했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입니다.”(취재 : 오재욱, 박정미 기자 / 촬영·편집 : 오재욱 기자).


[오재욱 기자 jbctv@jbctv.net]

8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304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1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