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3-12 15:26:03
기사수정

▲ [태극기바람개비 만들기 체험 / 사진제공=제주특별자치도청 항일기념관] 제주항일기념관과 해녀박물관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제주여성·항일독립운동 관련 유관기관이 연계해 추진하는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사업 ‘제주여성의 항일독립운동을 말하다’의 체험행사이다.


중앙보훈방송=오천지창조 기자제주항일기념관은 오는 323일 설문대여성문화센터에서 도민과 함께하는 나라사랑 체험프로그램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주항일기념관과 해녀박물관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제주여성·항일독립운동 관련 유관기관이 연계해 추진하는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사업 제주여성의 항일독립운동을 말하다의 체험행사이다.


도민과 함께하는 나라사랑 체험프로그램은 다양한 연령대가 참여할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을 개최해 도민들에게 나라사랑·호국보훈정신을 함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주요 행사는 만들기 체험프로그램과 항일영화 무료 상영 등으로, 오전에는 태극바람개비 만들기, 오후에는 해녀소리 종이인형·나라사랑 에코백 만들기가 전 연령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재료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항일 영화는 덕혜옹주(12세 관람가), 암살(15세 관람가)을 각각 오전·오후에 무료로 상영한다.


[오천지창조 기자 oh-5004-oh@naver.com]

3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413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4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