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7-10-27 10:39:33
기사수정

경기도의회가 싱가포르에서 개최중인 아시아 여행·관광 산업 박람회와 국제회의에 참가했다.

 

지난 1026, 경기도의회의 아시아 여행·관광 산업 국제회의 참가 대표단(단장 김호겸 부의장, 더불어민주당)은 박람회 행사장 내 한국 홍보관에서 열린 한국관광공사 싱가포르지사(지사장 윤승환)와의 간담회에서 경기도 여행·관광 홍보 현황을 보고 받고, 사드여파로 위축된 경기도 여행·관광 산업의 활성화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간담회에서 김호겸 경기도의회 부의장은 대표적인 고부가 가치 서비스 산업인 여행·관광 산업의 활성화를 통해 경기도 지역경제와 일자리 창출에 기여해야 한다, “도시국가라는 한계와 자원부족의 한계를 여행·관광 등 서비스산업의 육성으로 극복한 싱가포르의 예는 우리 경기도에 시사하는 바가 크다고 말했다.


이어진 여행·관광 산업 국제회의 종료 후 김부의장은 여행·관광 산업의 신경향과 미래에 대한 다양한 회의 참가를 통해 현재 중국관광객 급감으로 위축된 경기도 여행·관광 산업의 새로운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 의원들의 입법 및 정책 역량 강화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이번 경기도의회의 아시아 여행·관광 산업 국제회의 참가 대표단은 김호겸(더민주, 수원6), 김종찬(더민주, 안양2), 조광명(더민주, 화성4), 조광희(더민주, 안양5), 정진선(자유한국, 의정부2), 김윤진(자유한국, 비례) 등 총 6명으로 구성되었다.

 



▲ 경기도의회, 아시아 여행·관광 산업 박람회 국제회의 참가. ⓒ경기도의회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43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