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09-27 17:58:38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이재현 기자】 전남 광양시는 지난 925일 광양읍 식당에서 9개 보훈단체 지회장 및 직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시에 따르면 이날 간담회는 상이군경회, 전몰군경유족회, 전몰군경미망인회, 무공수훈자회, 고엽제전우회, 특수임무유공자회, 6.25참전유공자회, 월남전참전자회, 재향군인회 등 9개 보훈단체 지회장 등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보훈 관련 민원과 현안들에 대해 논의하고 선진 광양시 보훈정책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의견을 교환했다.


▲ [전남 광양시는 지난 9월 25일 광양읍 식당에서 9개 보훈단체 지회장 및 직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광양시청]


강동현 상이군경회광양시지회장은 적극적인 지원을 통해 국가유공자들의 자존심과 자긍심을 높이고 보훈단체의 위상을 높여준 데 대해 감사를 드린다.”, “광양시가 발전하는 데 작은 힘이라도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박양균 주민생활지원과장은 국가유공자의 복지 향상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보훈단체 지회장에 대한 격려와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국가를 위해 희생하고 공헌한 국가보훈대상들이 자부심을 느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으며 보훈단체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재현 기자 jky4680@naver.com]

2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547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4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