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10 15:22:26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이순천 기자6사단 2연대 3대대 홍순의 원사 및 부사관(하사 윤승기), 병사(상병 김영훈, 신재민) 등 군장병들이 장애로 인해 몸이 불편한 철원군 동송읍 오지3리에 거주하고 있는 기초생활보장수급자 신◯◯(64)님 댁 김장 봉사를 7년째 이어오고 있다고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이 밝혔다.


동송읍에 따르면 홍순의 원사 배우자는 학교 급식소에서 신◯◯님과 인연을 맺고 어려운 사정을 들어 7년 전부터 가족 및 군 장병들과 김장 봉사를 시작하게 되었으며 올해는 이웃주민들과 함께 300포기 김장 봉사를 실시했다. 특히, 올해는 아버지에 이어 부사관으로 임용된 홍석환 하사(6사단 공병대대)도 함께 해 부모님과 같이 어려운 이웃을 돌보는데 함께했다.


▲ [김장봉사 모습 / 사진제공=철원군 동송읍] 6사단 2연대 3대대 홍순의 원사 및 부사관(하사 윤승기), 병사(상병 김영훈, 신재민) 등 군장병들이 장애로 인해 몸이 불편한 철원군 동송읍 오지3리에 거주하고 있는 기초생활보장수급자 신◯◯(64)님 댁 김장 봉사를 7년째 이어오고 있다고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이 밝혔다.


이철수 오지3리장은 요즘처럼 각박한 시대에 오랫동안 어려운 이웃을 솔선수범하여 돕는 것이 쉽지 않은데 홍순의 원사 및 장병들의 선행은 널리 퍼져 칭찬받기 마땅하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님도벌써 7년째 김장할 때마다 도와주시는데 오랫동안 잊지 않고 도와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순천 기자 cslee0506@hanmail.net]

2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60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4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