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26 16:18:36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김성훈 기자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충남지부 아산지회(회장 이재훈)는 지난 1224일 아산시에 저소득 취약계층 대상자를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아산시에 따르면 전달된 후원물품은 봉지라면과 컵라면 120박스로 특수임무유공자회 충남지부 아산지회 회원일동과 한국네트워크, 아산프리테니스, 양평해장국(염치점), 녹색연합회, 금곡초등학교 학부모회의 후원금과 물품을 지원받아 마련된 것이며, 아산시기초푸드뱅크를 통해 각 읍면동 복지사각지대 위기 가정 등 저소득층에게 지원 될 예정이다.


▲ [기념사진 / 사진제공=아산시청]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충남지부 아산지회(회장 이재훈)는 지난 12월 24일 아산시에 저소득 취약계층 대상자를 위한 후원물품을 전달했다.


이재훈 아산지회장은 연말이 되면 어려운 이웃이 더 외롭고 힘드실 거 같아 회원들의 뜻을 모아 후원물품을 준비하게 되었다. 관내 어려운 이웃과 조금이나마 마음을 나누고 힘이 되고자 앞으로도 지속적인 후원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특수임무유공자회 충남지부 아산지회는 작년에 이어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후원하고 있고, 아산시 관내 환경정화 봉사활동, 김장김치 후원 등 지역사회에서 다양한 모습으로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김성훈 기자 mijukim11@naver.com]

2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605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3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