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19-12-30 16:02:37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오재욱 기자독립기념관(관장 이준식)202011일 오전 6시부터 독립기념관의 상징적 건물인 겨레의 집과 경내 통일염원의 동산에서 ‘2020 온 겨레 한마음 새해맞이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독립기념관에 따르면 202013회를 맞이하는 독립기념관 해맞이 행사는 일출 전 행사, 일출행사로 구분하여 진행할 예정이다.

 

일출 전 행사는 독립기념관 정문에서 단풍나무숲길 3km를 등반 후 겨레의 집 큰 마당에서 새해 온 겨레의 발전을 기원하는 참가자의 새해소망 말해보기, 새해 인사 메시지 보내기 등의 행사가 진행된다.

 

▲ [새해맞이 행사 모습 / 사진제공=독립기념관] 독립기념관(관장 이준식)은 2020년 1월 1일 오전 6시부터 독립기념관의 상징적 건물인 겨레의 집과 경내 통일염원의 동산에서 ‘2020 온 겨레 한마음 새해맞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희망찬 새해를 활짝 여는 일출시간(예정시간 : 746)이 되면, 참가자 모두가 장엄하게 떠오르는 태양을 향하여 해오름 카운트다운과 함께 행사장에서 배부한 친환경 소망풍선을 하늘로 날려 새로운 2020년 새해를 감동적으로 맞이하게 되며, 동시에 나라사랑 희망곡합창을 통해 나라사랑 하는 마음을 되새기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또한 행사 후 독립기념관 통일염원의 동산에서는 새해를 맞이하여 온 국민이 함께 떡국을 나누는 떡국 나눔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독립기념관 해맞이행사는 오전 6시전까지 독립기념관 정문 안내센터(구 매표소)앞 광장으로 집결하면 안내를 받아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독립기념관은 당일 행사 참가자에게 새해소망풍선, 따듯한 차, 그리고 통일 염원의 동산에서 떡국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재욱 기자 jbctv@jbctv.net]

2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606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3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