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1-07 14:56:45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구용환 기자경기도 의정부시 재향군인회(회장 최종팔)가 국제NGO()천사보금자리 봉사단(단장 신철호)과 함께 16일 경자년 새해를 맞아 관내 250여 명의 어르신을 모시고 돈박의 대통구이 정육식당(대표 김정숙, 박용열)에서 떡국 및 다과 등을 제공 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고 7일 의정부시 호원2동 행정복지센터(권역동 국장 안종관)는 밝혔다.


이번 행사에 참여 하신 이 모 어르신은 가족이 없어, 연말이나 새해에 항상 외롭고 쓸쓸하였는데 바쁜 와중에도 맛있는 식사를 제공해 주니 너무 고맙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행사모습 / 사진제공=의정부시 호원2동 행정복지센터] 경기도 의정부시 재향군인회(회장 최종팔)가 국제NGO(사)천사보금자리 봉사단(단장 신철호)과 함께 1월 6일 경자년 새해를 맞아 관내 250여 명의 어르신을 모시고 돈박의 대통구이 정육식당(대표 김정숙, 박용열)에서 떡국 및 다과 등을 제공 하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다고 7일 의정부시 호원2동 행정복지센터(권역동 국장 안종관)는 밝혔다.


최종팔 의정부시 재향군인회장은 이번 새해맞이 떡국 나눔 행사는 가족의 따뜻한 정이 필요한 연말연시에 이를 느끼기 힘든 지역사회의 소외되고 어려운 어르신을 위해 진행하게 됐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원선 호원2동 복지지원과장은 따뜻한 후원의 손길을 주신 의정부시 재향군인회와 국제NGO()천사보금자리 봉사단 회원들에게 다시 한 번 큰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하여 주시길 바란다, “더불어 호원2동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주민복지사업에 더욱 앞장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구용환 기자 khy5000@jbctv.net]

24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61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3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