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10 19:51:39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김희자 기자경북 영주시 휴천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황현숙)10일 제75주년 광복절을 맞아 휴천3동 소재 경로당 15개소에 오염·훼손 게양된 태극기 교체 활동과 더불어 관내 국가유공자 가구 문패 달아드리기를 추진했다.


휴천3동에 따르면 이번 태극기 교체 활동을 통해 지역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하고 나라사랑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으며, 국가보훈처에서 시행하는 국가유공자가구 문패 달아드리기 사업과 연계 국가유공자 가구를 방문 문패를 부착해드리며 준비해간 생활용품 선물을 전달하는 등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경북 영주시 휴천3동 행정복지센터(동장 황현숙)는 10일 제75주년 광복절을 맞아 휴천3동 소재 경로당 15개소에 오염·훼손 게양된 태극기 교체 활동과 더불어 관내 국가유공자 가구 문패 달아드리기를 추진했다. / 사진제공=영주시 휴천3동


황현숙 휴천3동장은 75주년 광복절을 맞아 애국선열들의 숭고한 희생과 나라사랑에 대한 의미와 감사함을 되새기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 “나라사랑은 아주 사소한 실천에서 비롯되므로 민·관 모두 나라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이번 광복절 태극기 달기에 적극 참여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희자 기자 khj-pizza@hanmail.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6422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4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