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8-14 15:27:06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구용환 기자경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황후연)은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지역별 10명 이내의 소규모로 청사 호국영웅홀에서 보훈복지인력 대상 직무교육 및 간담회811일부터 13일까지 총 3일간 실시했다고 밝혔다.


보훈지청에 따르면 금년 71일자로 새로 부임한 황후연 지청장의 인사말씀을 시작으로 3분기에 생일을 맞은 직원을 축하하고 업무역량 향상을 위한 폭력예방교육, 장애인인식개선교육 등의 직무교육을 차례로 진행했다. 아울러 오찬을 겸한 복지과 직원들의 캐치프레이즈 ‘ONE마음 1을 향한 허심탄회한 소통 간담회 시간도 더했다.



▲ 경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황후연)은 코로나19 방역수칙 준수를 위해 지역별 10명 이내의 소규모로 청사 호국영웅홀에서 ‘보훈복지인력 대상 직무교육 및 간담회’를 8월 11일부터 13일까지 총 3일간 실시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경기북부보훈지청


황후연 지청장은 이날 참석자들에게 보훈가족과 최일선에서 만나는 보훈복지인력의 역할은 든든한 보훈 실현의 첫걸음으로 매우 중요하다. 국가유공자의 희생을 사랑으로 보답한다는 사명감과 자부심을 갖고 각자 현장에서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하며, 참석자 전원과 함께 한마음 한팀을 구호하며 간담회를 마무리했다.


구용환 기자 khy5000@jbctv.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651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3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