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09-29 15:56:40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오재욱 기자경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황후연)은 우리 고유명절 추석을 맞아 지난 28일 의정부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인숙)의 후원으로 , 송편 등의 명절음식과 나박김치를 관내 양주·의정부 거주 보훈가족 50가구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경기북부보훈지청에 따르면 전과 송편, 그리고 입맛을 돋우는 나박김치는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회원들이 보훈가족의 건강과 풍성한 추석나기를 기원하며 직접 만든 것으로, 음식을 전달받은 의정부 거주 김◯◯ 어르신은 이렇게 전과 송편 등을 받으니, 여느 날과 다름없을 명절을 정말 명절답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진심으로 고마워 하셨다.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는 국가유공자의 희생과 헌신을 잊지 않고 2015년부터 명절, 동절기 등 후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생활이 어려운 보훈가족 등 지역사회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세심히 돌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어 지역사회에 모범이 되고 있다.

 


▲ 경기북부보훈지청(지청장 황후연)은 우리 고유명절 추석을 맞아 지난 28일 의정부시 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인숙)의 후원으로 전, 송편 등의 명절음식과 나박김치를 관내 양주·의정부 거주 보훈가족 50가구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경기북부보훈지청


오재욱 기자 jbctv@jbctv.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706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3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