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05 17:30:34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오재욱 기자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사장 양봉민)은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경제기업과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핸드인핸드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5일 밝혔다.

 

보훈공단에 따르면 대한석탄공사 이사장으로부터 지명을 받은 최혁진 관리이사는 본사가 위치한 강원 지역 생산품인 인제 황태채 세트, 강원 잡곡세트, 정선 곤드레 세트를 구입하고, 후속주자로 우병렬 강원도청 경제부지사, 지은희 원주시사회복지협의회장, 김영하 원주YMCA 사무총장을 지명했다.

 

▲ 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사장 양봉민)은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사회적경제기업과 소상공인을 돕기 위해 ‘핸드인핸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5일 밝혔다. / 사진제공=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핸드인핸드캠페인은 지명을 받은 참가자가 사회적경제기업 상품을 구입해 다음 참가자에게 전달하고 SNS로 코로나19 극복을 응원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현재까지 건강보험심사평가원, 국민건강보험공단, 원주시청 등 다수의 기관이 참여했다.

 

최혁진 관리이사는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소상공인들에게 이번 캠페인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앞으로도 사회적경제기업 생산품 구매를 촉진할 수 있는 사회공헌 활동들을 마련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재욱 기자 jbctv@jbctv.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707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3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