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0-10-12 16:21:08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오재욱 기자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이사장 양봉민)이 교육부와 인사혁신처가 총괄하고 한국직업능력개발원이 주관하는 ‘2020년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에서 공공부문 우수기관으로 3회 연속 선정됐다고 12일 밝혔다.

 

보훈공단에 따르면 인적자원개발 우수기관 인증제는 국가인적자원 개발 및 관리의 모범 기준 정립 및 경쟁력 강화를 위해 관련 체계가 우수한 기관을 선정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이며, 올해에는 공공부문 20곳이 신규 인증, 29곳이 재인증을 받았다.

 

▲ 인증패를 든 양봉민 이사장(왼쪽)과 이찬수 보훈교육연구원장(오른쪽) / 사진제공=한국보훈복지의료공단


공단은 직무능력 중심의 인재 채용 체계적인 경력개발관리 시스템에 따른 인재 육성 중장기 목표 달성을 위한 핵심가치와 교육과정 간 연계성 교육훈련체계의 명확한 구성 공정하고 합리적인 인사평가 제도 등 다양한 노력을 인정받아 우수기관에 재선정됐다.

 

양봉민 이사장은 공공 의료·복지 분야 전반에 걸친 인재 채용 및 개발에 힘써온 공단의 노력이 대외적으로 증명돼 더욱 의미가 깊다 코로나19 시대에서도 직원들이 시공간에 구애받지 않고 전문성을 개발할 수 있도록 비대면 교육 시스템을 정착시키는 등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오재욱 기자 jbctv@jbctv.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71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3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