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22 12:05:15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정태천 기자경기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지난 21일 프로 골프선수 배경은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시청 3층 민원상담실에서 위촉식을 가졌다.


22일 구리시에 따르면 임기 2년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경은 씨는 시 이미지 및 위상을 높이기 위한 국내외 활동에 관한 사항 주요 시정 홍보와 이를 위한 홍보물 제작 참여 활동 각종 축제 및 문화관광 홍보 활동 등의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 경기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지난 21일 프로 골프선수 배경은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시청 3층 민원상담실에서 위촉식을 가졌다. / 사진제공=구리시청


배경은 씨는 경희대학교 골프경영학과를 졸업하고 2000KLPGA 최연소 프로 입회 2001년 한국여자프로 선수권대회 우승, 2005KLPGA 선수권대회 우승과 상금왕 차지 2005LPGA 투어에 데뷔한 이후 현재까지 활발한 선수 활동을 펼쳤다. 아울러 2014년에는 KLPGA 선수분과위원을 지내고 KLPGA를 빛낸 30인에 선정되기도 했으며, 2015SBS Golf 채널의 레슨 테라피진행을 맡기도 하는 등 화려한 경력을 보유하고 있다.


배경은 씨는 구리시 홍보대사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리고, 구리시의 위상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안승남 시장은 이번에 위촉한 배경은 홍보대사의 활발한 활동을 기대하며, 시도 앞으로 홍보대사들이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정태천 기자 Jtc73@naver.com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8334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