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23 14:15:33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이해영 기자경기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관장 길재경)은 지난 16CWL이 후원하는 2022년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자원 활용 가족 휴식 지원 사업 수요특식회’ 1차를 진행했다.


복지관에 따르면 일상의 환기가 필요한 장애인 가정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수요특식회는 특별한 한 끼를 통해 가족 간의 유대감을 쌓고 일상의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며, 강남 광평로에 위치한 지리산약초장어에서 가족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공간과 정갈하고 건강한 한 끼가 제공된다.


수요특식회는 이번 달을 시작으로 올 한 해 동안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정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이번 1차에는 장애 자녀를 양육하며 암 투병 중인 어머니와 든든한 버팀목인 비장애 자매 2명에게 뭉클하고 따듯한 한 끼가 제공됐다.



▲ 경기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관장 길재경)은 지난 16일 ㈜CWL이 후원하는 2022년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자원 활용 가족 휴식 지원 사업 ‘수요특식회’ 1차를 진행했다. / 사진제공=남양주시청


어머니 ◯◯씨는 딸들과 이렇게 오붓하게 외식을 나온 게 몇 년 만이다. 지난 몇 년 동안 암 투병과 코로나19로 인해 우리 아이들과 제대로 된 외식 한 번 못해 본 것이 마음에 걸렸는데 이렇게 대접을 받으니 눈물이 난다.”라고 눈시울을 붉히며 사회 복지사 선생님이 힘내라고 말씀해 주셨는데 꼭 힘을 내 보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남양주시장애인복지관 길재경 관장은 한정적인 자원이지만 이를 활용해 적재적소에 알맞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복지관의 임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자원 연계를 통해 지역 사회 장애인과 그 가족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이해영 기자 leeu.e.m@daum.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8349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