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25 15:02:08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김희자 기자경남 남해군 설천면 참나무골봉사단(회장 천창대)은 지난 22일 관내 현충시설물 주변 환경정비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날 천창대 봉사단회장을 비롯한 20여명의 봉사단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남해 3·1운동 발상 기념탑과 남해 호국무공수훈자전공비 주변에서 풀베기와 환경정비 활동을 진행했다.


설천면 그라운드골프 회원으로 구성된 참나무골봉사단은 수년 전부터 매달 2회씩 주기적으로 불우이웃 돕기, 농촌 일손 돕기와 같은 봉사활동을 펼쳐오고 있으며, 마을 환경정화 활동과 꽃길 조성 등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 경남 남해군 설천면 참나무골봉사단(회장 천창대)은 지난 22일 관내 현충시설물 주변 환경정비 봉사활동을 펼쳤다. / 사진제공=설천면


천창대 회장은 봉사단원들과 함께 앞으로도 주기적으로 환경정화 활동과 불우이웃 돕기 등의 봉사활동을 통해 봉사 받는 노인이 아닌 봉사하는 몸과 마음이 건강한 노인이 되겠다고 말했다.


최은진 설천면장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참나무골자원봉사단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앞으로 있을 다양한 봉사활동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적극 지원 하겠다고 말했다.


김희자 기자 khj-pizza@hanmail.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838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4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