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25 15:49:52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김지원 기자전남 여수시가 42일부터 스토리텔링 체험관광 상품 이순신 숨결 따라 낮달 산책투어를 운영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3시간동안 20명 한정으로 운영된다.


문화관광해설사와 함께 이순신 장군의 역사문화 유적을 산책하며 다양한 체험활동을 경험해보는 관광객 참여형 상품이다.


판소리의 감동을 느껴보는 국악 버스킹 난중일기 서책 만들기 타루비 탁본 장군복 입어보기 신호연 날리기 등 다양하고 흥미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이순신 장군의 발자취를 더듬어가며 방문지별 주요 캐릭터를 획득하는 모바일 스탬프 투어와 함께 소정의 기념품도 받을 수 있다.




▲ 전남 여수시가 4월 2일부터 스토리텔링 체험관광 상품 ‘이순신 숨결 따라 낮달 산책투어’를 운영한다. 매주 토요일 오후 3시부터 3시간동안 20명 한정으로 운영된다. / 사진제공=여수시청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과 관광객은 체험일 전일 오후 5시까지 여수시 OK통합예약시스템(https://ok.yeosu.go.kr/ok/tour/story/page.ok)에서 예약하면 된다.


참가비는 성인 1만원으로, 65세 이상이거나 여수시민 또는 학생 등은 50% 할인된다. 7세 미만 미취학 아동은 면제 대상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여수시 관광과(061-659-3871)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체험형 관광 상품 운영으로 호국충절의 도시 여수를 알리고, 가족 단위 관광객에게 좋은 추억과 교육의 기회도 제공하고 있다면서 코로나19 방지를 위해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체험객의 안전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김지원 기자 wwwjiwonup@daum.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838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국가보훈처4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