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31 11:21:25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구용환 기자클린의정부연합봉사단(단장 김충식)은 지난 330일 의정부역 동·서부광장 주변에서 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31일 의정부시에 따르면 이번 대청소는 봉사단 소속 회원 약 30여 명이 참여해 물청소와 환경정화를 실시하였으며, 역사를 중심으로 방역 활동도 진행했다.



▲ 클린의정부연합봉사단(단장 김충식)은 지난 3월 30일 의정부역 동·서부광장 주변에서 봄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 사진제공=의정부시청


봉사단장인 김충식 의정부시희망회복종합지원센터장 따뜻한 시기 노숙인들이 많이 모여 위생이나 환경적으로 시민의 불편이 많은 의정부역사를 중심으로 환경정화 및 노숙인 계도 활동을 하기 위해 연합봉사단을 발족 하였으며, 3월부터 9월까지 월 1회 이상 의정부역에 국한하지 않고 가능역과 관내 공원 등 후미진 곳을 찾아다니며 청소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고현숙 의정부시 복지정책과장은 앞으로 매월 1회 이상 꾸준히 진행될 클린의정부연합봉사단활동이 노숙인들의 보호대책 마련과 계도를 넘어 시민들의 안전과 깨끗한 의정부, 행복 도시 의정부를 유지하는 데에 선한 영향력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클린의정부연합봉사단은 지난해 3월 의정부역사와 주변의 환경정화를 목적으로 의정부시희망회복종합지원센터 및 의정부상공회의소 등 14개의 기관들이 연합하여 발족한 봉사단체이다.


구용환 기자 kyh@jbctv.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841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