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3-31 13:53:53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정태천 기자경기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지난 30일 구리시청에서 ‘2022년 지역치안협의회를 개최했다.


31일 시에 따르면 이날 지역치안협의회에는 안승남 구리시장을 비롯해 정한규 구리경찰서장, 최상익 구리 남양주교육지원청 교육장, 박철수 구리소방서장 등 지역 내 기관장과 10명의 유관기관 단체장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는 지역치안협의회 위촉직 위원 위촉장 수여 구리시 치안현황 보고에 이어 지역치안협의회 활성화를 위한 분과위원회 구성 행복마을관리소와 구리경찰서 치안 협력 우범지역 내 CCTV 설치 등 현안사항에 대해 중점적으로 논의했다.



▲ 경기 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지난 30일 구리시청에서 ‘2022년 지역치안협의회’를 개최했다. / 사진제공=구리시청


정한규 구리경찰서장은 구리시 치안지표가 매우 안정된 것은 지역치안협의회를 통한 예산지원과, 조례개정, 지역사회 주민의 적극적인 지지와 관심이 만들어낸 결과물이라며, “앞으로도 구리,시민 행복 특별시구현에 적극 협조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안승남 시장은 구리시가 2021년 행정안전부에서 공표한 지역안전지수 6개 분야 중 4개 분야에서 최고등급인 1등급을 받은 것은 지역의 안전을 위해 관심을 기울여 주신 여러분 덕분이라며, “민선7기 첫 번째 비전인 살기 좋은 안전 도시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민··경이 함께하자.”라고 각 기관에 적극적인 협조를 당부했다.


정태천 기자 Jtc73@naver.com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841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