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01 10:54:48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구용환 기자경기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코로나19 확진자 폭증으로 격리통지서 발급 및 생활지원비 신청 민원이 폭주함에 따라 민원 불편과 업무처리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하여 시 홈페이지에서 격리통지서 발급을 지난 25일에 생활지원비 온라인 신청은 31일부터 실시했다고 밝혔다.


시는 관련 부서 간 업무협의를 통해 집에서 인터넷으로 시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격리통지서 조회 및 발급출력을 하고 발급받은 통지서 및 기타 서류들을 첨부하여 생활지원비 신청이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여 시민들의 편의를 증진하였다.


고진택 자치행정국장은 이번 격리통지서 및 생활지원비 온라인 신청으로 시민들의 불편이 크게 줄 것으로 기대하고, 앞으로도 코로나19 확진자 급증 등으로 힘든 상황에서 보다 적극적으로 시민들의 불편함을 줄이고 직원들의 어려움을 덜어줄 수 있는 방법을 계속 모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 경기 의정부시(시장 안병용)는 코로나19 확진자 폭증으로 격리통지서 발급 및 생활지원비 신청 민원이 폭주함에 따라 민원 불편과 업무처리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하여 시 홈페이지에서 격리통지서 발급을 지난 25일에 생활지원비 온라인 신청은 31일부터 실시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의정부시청


구용환 기자 kyh@jbctv.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842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