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01 11:29:25
  • 수정 2022-04-01 11:29:53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이해영 기자경기 남양주시 수어통역센터(센터장 손정선)는 공모를 통해 시청자미디어재단(이사장 조한규) 경기센터가 주관하는 취약계층 미디어 지원 사업 미소·이음 프로그램의 수행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미소·이음 프로그램은 노인, 장애인, 다문화가정, 북한이탈주민 등 미디어 취약계층이 미디어의 이용, 비판적 이해, 콘텐츠 제작 능력 등 미디어 소통 역량을 향상할 수 있도록 실습 및 체험형 미디어 교육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 경기 남양주시 수어통역센터(센터장 손정선)는 공모를 통해 시청자미디어재단(이사장 조한규) 경기센터가 주관하는 취약계층 미디어 지원 사업 ‘미소·이음 프로그램’의 수행 기관으로 선정됐다고 31일 밝혔다. / 사진제공=남양주시청


남양주시 수어통역센터는 노인 및 장애인을 대상으로 한 미소 프로그램을 맡았으며, 남양주시 수어통역센터를 비롯해 7개 단체가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한 이음 프로그램의 수행 기관으로는 아이누리 지역아동센터 등 5개 단체가 선정됐다.


남양주시 수어통역센터 손정선 센터장은 이번에 공모 사업 사업자로 선정돼 너무 기쁘다.”라며 취약계층은 미디어에 접근할 기회가 많이 없어 정보 사각지대가 발생하기 쉬운데 사업을 성실히 수행해 취약계층의 미디어 참여를 활성화하겠다.”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이해영 기자 leeu.e.m@daum.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84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