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4-06 16:03:01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이해영 기자경기 구리시(시장 안승남) 보건소는 지난 5일 남양주시 동화고등학교 학생들로부터 감사의 마음을 담은 위문 손편지 250여 통과 음료수 20상자를 함께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편지에는 남양주시 동화고등학교 1, 2학년 학생 250여 명이 직접 손으로 써낸 항상 고생하시고 힘써주셔서 감사하다.”, “대단하고 존경스럽다.”, “끝까지 포기하지 않으셨으면 좋겠다.” 등 격려와 감사의 메시지가 담겨 있었다.




▲ 경기 구리시(시장 안승남) 보건소는 지난 5일 남양주시 동화고등학교 학생들로부터 감사의 마음을 담은 위문 손편지 250여 통과 음료수 20상자를 함께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구리시청


이날 동화고등학교 차○○ 선생님과 학생들은 구리시보건소에 방문해 편지를 전달하며 코로나19 방역에 힘쓰시는 보건소 직원분들과 의료진 여러분에게 항상 감사드립니다.”라고 마음을 전했다.


구리시보건소는 학생들의 감사한 마음이 보건소 직원들과 의료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편지를 모아 보건소 3층 복도에 전시했다.


안승남 시장은 동화고 학생들이 직접 손과 마음으로 담아낸 정성이 가득한 메시지 덕분에 우리 직원들이 더욱 힘을 낼 수 있을 것 같다. 앞으로 구리시 모든 임직원들은 코로나19로부터 걱정없는 일상을 찾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해영 기자 leeu.e.m@daum.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846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