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02 11:12:12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구용환 기자경기 의정부시(시장 안병용)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권역동 국장 이종태) 복지지원과는 428일 지호한방삼계탕 민락점(대표 황미영)이 송산1, 송산2, 송산3동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삼계탕 60인분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서 황미영 대표는 다가올 무더운 여름을 대비해 어르신들의 건강에 조금이나 도움이 되고자 영양이 가득한 삼계탕을 정성스럽게 준비하였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을 위해 함께 하고 싶다.”고 밝혔다.


▲ 경기 의정부시(시장 안병용)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권역동 국장 이종태) 복지지원과는 4월 28일 지호한방삼계탕 민락점(대표 황미영)이 송산1동, 송산2동, 송산3동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삼계탕 60인분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송산3동


지호한방삼계탕 민락점은 지난 2020년에도 취약계층을 위한 삼계탕을 기탁하는 등 이웃돕기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는 곳이다.


송명숙 복지지원과장은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소중한 사랑을 나누어 주신 지호한방삼계탕 민락점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귀하게 준비하여 주신 만큼 어르신들이 맛있게 드실 수 있도록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구용환 기자 kyh@jbctv.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860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