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02 14:19:40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이해영 기자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안승남)430, 어버이날을 맞아 소외계층 어르신께 안부 편지와 카네이션 조명등을 만들어 전달하는 봉사야 이리ON’을 진행했다.


봉사야 이리ON’은 경기도자원봉사센터 비대면 자원봉사 분야 지원사업 공모금을 받아 홀로 계신 어르신의 소외감 및 우울감 해소를 돕기 위해 온라인을 활용하여 대면을 최소화한 봉사활동 프로그램으로 2인 이상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초등학생 등 청소년은 성인 보호자와 함께하면 신청이 가능하다.



▲ 사단법인 구리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안승남)는 4월 30일, 어버이날을 맞아 소외계층 어르신께 안부 편지와 카네이션 조명등을 만들어 전달하는 자원봉사활동인 ‘봉사야 이리ON’을 진행했다. / 사진제공=구리시청


이날 봉사활동에 참여한 자원봉사자 60여 명은 소통의 기회가 적어 우울감을 겪는 어르신을 응원하기 위해 특수 보존 처리한 프리저브드 꽃을 활용하여 시들지 않는 카네이션 조명등을 만들고, 마음을 담은 안부 편지를 작성했다.


완성된 카네이션 조명등과 안부 편지는 구리시자원봉사센터에서 갈매사회복지관으로 일괄 전달될 예정이다.


안승남 이사장은 이웃에게 관심을 기울이며, 봉사활동에 참여해준 자원봉사자에게 감사드린다손편지와 카네이션 조명등이 어르신께 따뜻한 선물과 위안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해영 기자 leeu.e.m@daum.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861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