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03 15:42:15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정태천 기자구리청과주식회사(대표 이석우)2일 구리시청 2층 복지회의실을 방문해 온누리상품권 1만원권 300(3백만 원)을 기부했다.


3일 구리시에 따르면 전달식은 안승남 구리시장, 구리청과 주식회사 이석우 대표 등 최소한의 관계자만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전달받은 기부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기탁되어 관내 저소득층인 복지 위기가구를 대상으로 배부될 예정이다.



▲ 구리청과주식회사(대표 이석우)는 2일 구리시청 2층 복지회의실을 방문해 온누리상품권 1만원권 300장(총 3백만 원)을 기부했다. / 사진제공=구리시청


차종회 구리시장 권한대행은 꾸준하게 나눔문화를 실천하고 있는 구리청과 주식회사 이석우 대표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린다.”, “마음 따뜻한 기부자들의 온정이 고스란히 전달되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희망이 되고 행복한 구리시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한편, 구리청과주식회사는 가정의 달 맞이 아동 가구를 위한 기부금 전달, 명절맞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백미 기부, 희망2022나눔캠페인 성금 기부 등 매년 2~3회 기부를 펼치며 지속적인 나눔 문화를 실천하고 있다.


정태천 기자 Jtc73@naver.com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8623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