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09 10:29:18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구용환 기자경기 양주시 광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권순용, 공동위원장 이태순)는 지난 6일 어버이날을 앞두고 독거 어르신 100가구를 대상으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어버이날 카네이션 전달사업을 실시했다.


9일 광적면에 따르면 이날 위원들은 외로이 지내는 어르신 집에 방문해 카네이션 화분과 함께 소방안전용품(투척용 소화기)과 방역안전용품(코로나19 자가진단키트)을 지원하며 감사와 사랑의 인사를 전했다.



▲ 경기 양주시 광적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권순용, 공동위원장 이태순)는 지난 6일 어버이날을 앞두고 독거 어르신 100가구를 대상으로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어버이날 카네이션 전달’ 사업을 실시했다. / 사진제공=광적면


카네이션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가족을 마지막으로 본 지 수십년이 흘렀는데 이렇게 직접 찾아와 선물을 챙겨주니 자녀들이 온 것처럼 행복한 마음이 들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태순 공동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외롭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어르신들의 건강상태와 생활환경을 직접 확인하고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기회였다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꾸준히 나눔 봉사를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권순용 광적면장은 어버이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어르신들을 위해 힘써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의 이웃사랑에 감사드린다"홀로 계시는 어르신들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지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구용환 기자 kyh@jbctv.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8630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