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5-10 10:29:07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정태천 기자경기구리지역자활센터(센터장 선용진)6,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블랙야크 모다구리남양주점(대표 최동진)에서 야크 효()박스 마음 잇는 봉사 시즌9후원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블랙야크의 기능성 제품(양말, 워머 등)들과 식료품(, 국수, 미역 등)으로 구성된 야크 효()박스 마음 잇는 봉사는 홀로 생활하는 노인에 대한 국민의 관심을 환기하기 위해 올해로 9년째 진행되는 프로젝트이다.


올해는 블랙야크 나눔재단(이사장 강태선)과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현미)의 도움으로 진행되었다.


경기구리지역자활센터는 전달받은 후원 물품을 구리 지역 내 홀로 사시는 어르신 35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 경기구리지역자활센터(센터장 선용진)는 6일,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블랙야크 모다구리남양주점(대표 최동진)에서 「야크 효(孝)박스 마음 잇는 봉사 시즌9」 후원품 전달식을 개최했다. / 사진제공=경기구리지역자활센터


블랙야크 모다구리남양주점 최동진 대표는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이번 물품을 전달하게 됐다.”, “야크 효() 박스가 홀로 사는 어르신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경기구리지역자활센터 선용진 센터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소외되기 쉬운 어르신들에게 큰 위안이 되기를 바란다.”어르신들을 위해 고마운 마음을 전해준 블랙야크와 독거노인종합지원센터에 감사하며 따뜻한 마음을 어르신들에게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정태천 기자 Jtc73@naver.com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8636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