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6-22 11:03:19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구용환 기자의정부시(시장 안병용) 흥선동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김희정)622일 의정부청년회의소(회장 김현준)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이해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의 라면 80상자와 쌀 10(10kg)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의정부청년회의소 회원들이 6월 호국의 달을 맞아 코로나19로 생계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을 위해 정성스럽게 준비해 기부된 성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 90가구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 의정부시(시장 안병용) 흥선동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김희정)는 6월 22일 의정부청년회의소(회장 김현준)가 호국 보훈의 달을 맞이해 소외된 이웃을 위한 사랑의 라면 80상자와 쌀 10포(10kg)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흥선동


김현준 의정부청년회의소 회장은 작지만,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모아 마련한 정성이 주변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꾸준히 지역 봉사활동에 참여해 성숙한 청년문화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준영 흥선동 복지지원과장은 어려운 시기에 귀한 나눔으로 취약계층이 힘을 낼 수 있도록 지원해주시고, 꾸준한 나눔을 실천하며 지역사회 공헌에 앞장서는 의정부청년회의소에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의정부청년회의소는 한국청년회의소(JC)의 지회로서 한국청년회의소(JC)는 전체 43000여 명의 청년지도자 양성 단체로 국제적 민간외교와 각종 국내외 봉사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구용환 기자 kyh@jbctv.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889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