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21 13:43:35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이해영 기자가평군(군수 서태원)은 향토인재 육성을 위해 운영하는 서울시 안암동 소재 가평장학관 입사생을 추가 선발한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선발인원은 남학생 5명으로 휴학, 졸업, 취업 등의 사유로 중도 퇴사에 따라 추가 인원을 선발하게 됐다.


군은 오는 20일부터 29일까지 10일간 입사지원서를 받는다. 접수는 가평장학관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 신청한 후, 구비서류를 메일·우편·팩스로 제출하면 된다합격자는 다음 달 8일 공고 및 개별 통보하며, 입사료 5만 원, 사용료 월 15만 원(식비 포함)이다.


▲ 가평장학관 모습 / 사진제공=가평군청


입사자격은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 소재 2년제 이상의 대학에 복학예정이거나 재학 중인 학생으로, 선발 공고일 기준 본인 또는 보호자가 가평군에 3년 이상 계속해 주민등록이 돼 있어야 한다.


또한, 서울 시내 주요 대학들로의 이동이 편리한 서울 서대문구 홍제동에 자리 잡고있는 홍제동 행복기숙사도 퇴사에 따른 인원을 추가 선발한다.


남학생 2, 여학생 5명 총 7명 선발예정이며, 입사 신청기간은 20일부터 29일까지 10일간 모집한다.


구비서류는 가평장학관 입사서류와 동일하게 메일, 팩스, 우편 등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주소 및 팩스번호는 가평장학관 공지사항에 게시되며, 합격자는 다음 달 2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21실로 식비를 포함해 총 약 40만 원의 생활관비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중 자부담이 약 30만 원, 가평군이 10만 원을 지원한다. 자세한 문의는 평생교육사 업소 인재양성팀 가평장학관으로 하면 된다.


이해영 기자 leeu.e.m@daum.net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9018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