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2-07-22 14:45:58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정태천 기자가평군은 제55회 가평군민의 날을 맞아 오는 810일까지 명예군민 수상 후보자를 공모하여 추천 받는다고 밝혔다.


가평군 명예군민은 대외적으로 군의 위상을 제고하고 군정 발전에 기여한 내·외국인에게 수여하여 가평군의 위상을 높이고자 2020년을 시작으로 매년 공모를 통해 추천받아 군민의 날에 수여하고 있다.


▲ 가평군은 제55회 가평군민의 날을 맞아 오는 8월 10일까지 명예군민 수상 후보자를 공모하여 추천 받는다고 밝혔다. / 사진제공=가평군청


명예군민은 가평군민이 아닌 자 중(외국인 포함) 국제교류 및 군정시책의 추진에 협력한 자, 문화·예술·체육·과학·기술·경제 등의 분야에서 군정발전에 기여한자, 지역개발 및 사회봉사활동에 헌신 참여하여 주민화합에 기여한자, 기타 군정발전에 현저한 공로가 있다고 인정되는 자 중에서 명예군민 선정위원회의 심사와 군의회 의결을 거쳐 최종 선정된다.


전년도에는 가평군 경호회회장 박상진, 한국산업개발연구원 부원장 이해종, ()환경부 차관 문정호, LH가평 읍내2단지 센터장 전민선 등 4명이 명예군민으로 선정된 바 있다.


정기 추천 접수 기한은 810일까지이며 추천할 자가 있는 경우 관련 증빙서류를 구비하여 군청 자치행정팀으로 접수하면 된다.


가평군은 선정된 명예군민에게 제55회 가평군민의 날 기념식에서 많은 군민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증서와 패를 전달할 예정이다.


정태천 기자 Jtc73@naver.com

1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9027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