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5-31 14:58:56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구용환 기자】 의정부시(시장 김동근)530일 청렴한 공직사회 구현을 위한 청렴현판 제막식2차 반부패청렴 특별추진단 회의를 개최했다.


                                                                                                                                            / 사진제공=의정부시청

 

제막식에는 김동근 시장과 시 공무원노동조합, 시 공무직노동조합 대표들과 시청 직원들이 참석해 내 삶을 바꾸는 도시, 의정부는 공정과 청렴으로부터 시작됩니다란 문구가 새겨진 청렴 현판을 시청사 로비 중앙에 게시했다.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조치로 직원들에게는 청렴 다짐을 생활화하고 시민들에게는 의정부시의 청렴의지를 늘 확인하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행사에 이어 시는 청렴 시책의 추진 원동력 확보를 위해 상황실에서 2차 반부패·청렴 특별추진단 회의를 진행했다.



 

김동근 시장, 안동광 부시장, 장 및 권역국장, 반부패청렴 추진 협조지원 부서장 등 총 21명이 참석해 취약분야였던 내부 체감도 제고 방안 등에 대해 다뤘다.

 

국민권익위원회 반부패청렴 홍보영상물을 공유하고 반부패·청렴 추진 협조·지원 부서의 추진실적 보고 및 부패 취약분야 개선 방안 등을 논의했다.

 

김동근 시장은 이번 청렴현판 제막식은 노사가 뜻을 모아 종합청렴도 1등급을 향한 힘찬 걸음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직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과 신뢰로 내 삶을 바꾸는 청렴도시, 의정부시 구현을 위해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구용환 기자 kyh@jbctv.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9101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