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 기사등록 2023-06-01 11:38:01
기사수정

중앙보훈방송=구용환 기자】 의정부시 송산3동행정복지센터(권역국장 이종태)는 동 주민자치회(회장 임용혁)530일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운영 강사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기 위한 ‘2023년 상반기 강사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송산3동 자치민원과(송산3동,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강사 간담회 진행/ 사진제공=의정부시청

 

송산3동 공공복합청사 다목적강당에서 열린 간담회에는 프로그램 강사 20여 명과 류윤미 송산3동 자치민원과장, 임용혁 주민자치회장을 비롯한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간담회를 통해 2023년 주민자치센터 현황 주민자치센터 만족도 조사 결과 2023년 하반기 주민자치센터 추진계획 강사 애로 및 건의 사항 등에 대해 논의했다.



 

임용혁 회장은 주민자치회와 강사가 소통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앞으로도 지속해서 강사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현행 수강 프로그램의 개선사항과 고충에 대해 함께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류윤미 자치민원과장은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강사님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주민자치센터 활성화를 위해 행정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구용환 기자 kyh@jbctv.net

0
기사수정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www.jbctv.net/news/view.php?idx=9115
기자프로필
프로필이미지
유니세프
 많이 본 뉴스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